허브페타 립아이 스테이크를 맛보다 @매드포갈릭 삼성타운점

지난달말부터 매드포갈릭 세 번째이다. 맛집을 가면 Facebook에 포스팅을 하는데, 이제 매드포갈릭 간 이야기는 거의 일상이 되어 버린 듯하여 올리기가 민망할 정도다. 그냥 가기에는 살짝 가격 부담이 있는 곳인데 쿠폰을 사용하면 다른 곳과 비슷한 가격이 되니 쿠폰 쏴줄 때만 간다라는 전략이었는데, 요즘 시도 때도 없이 여러 장의 쿠폰을 남발함에도 그 전략을 융통성없이 따르고 있다. 이상하게 자주 먹어도 질리질 않는다.

며칠 전에 Linzy가 스터디의 기운이 쇠함을 걱정하며 이야기하다가 연말에 한 번 보기로 한 것이 계기가 되어 날을 잡았고, 장소가 나의 제안에 의해 또 매드포갈릭! ㅎㅎ 처음엔 강남점으로 가기로 했다가 비도 오는데 지하철 연결되는 곳으로 하자고 하여 삼성타운점으로...

이번에 사용한 쿠폰은 립아이 스테이크 할인쿠폰이었는데, 아무래도 고기라 비싸지만 할인폭은 꽤나 매력적이다. 메뉴의 정확한 명칭은 허브페타 립아이 스테이크이다. 미디움 레어로 주문을 했는데, 맛이 나쁘지 않다. 지난 번에 주문했던 안심 스테이크와 비교해도 맛이 그리 나쁘지 않았다. 오히려 양은 부위의 희소성 때문에 립아이가 많다. 사진에서 고기 위에 살짝 올려진 저 하얀 덩어리는 짭조름하고 식감은 표현하기가 애매한데 다소 거칠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메뉴였다.

메뉴 하나만 시키기는 양이 차질 않고, 쿠폰메뉴만 주문하는 것은 상도가 아니라고 생각하여 추가로 갈릭스노윙피자도 주문하였다. Linzy가 파스타 종류가 어떠냐는 제안을 했으나, 눈빛으로 묵살해 버리고 이 메뉴로 주문하였다. 여러 번 이 피자에 대한 포스팅을 했기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