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아이맥스 여권 이벤트

CGV 사이트인지 앱인지 들어갔다가 매우 흥미로운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였다. 바로, CGV에서 아이맥스 여권을 발행한다는 것이었다.

얼마전에 SM엔터테인먼트에서 SM여권을 만들었다가 여론의 조롱을 받았던 것을 기억하는데, CGV에서 또 이런 이벤트를 생각해낸 것이 어떤 결과를 이끌어낼 지 궁금하다. 이런 걸 보면, 마케터들은 확실히 여권이라는 아이템이 여행에서 느끼는 설레임을 연상케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이벤트의 내용은 생각보다 단순한데, 관람했던 아이맥스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여권에다가 해당 영화의 스탬프를 찍어 주는 것이다. 그리고, 이 스탬프를 특정 기간까지 세 개 이상 또는 일곱 개 이상 모으면, 해당 기프트를 준다. 그냥 "스페셜 무비 기프트", "스페셜 트래블 기프트"라고 씌여 있어서 어떤 보상인지는 확실치 않다.

기존 나의 영화관 선택 성향을 보면 아이맥스로 영화를 보는 것은 일년에 고작 한두번 뿐이라 과연 내가 이 이벤트의 목표치인 세 번 이상의 아이맥스 영화 관람을 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이다. 아마도, CGV가 이 마케팅으로 기대하는 것은 나같은 사람들이 이 스탬프에 욕심을 부려서 그냥 볼 영화를 아이맥스로 보게 되는 상황일텐데... ㅋㅋㅋ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