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8

샹달프 딸기향 홍차

내가 요즘 홍차맛에 눈을 뜨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는 지난번 웹디동 모임에서 민웅이형이 홍차 티백을 한웅큼 가져다 주었다. 티백 포장을 보고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본 결과, 샹달프St.dalfour 브랜드로 나온 가향차이이다. 검은색 봉지와 검붉은색 봉지 두 종류를 받았는데, 이번에 맛을 본 것은 검붉은색 봉지의 딸기향 홍차다.

우선 처음 마셔본 것은 며칠 전이다. 얼마나 우려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보니 기본이 1분, 진하게 즐기려면 2분, 우유에 타마시려면 3분이라고 씌여져 있다. 난 진하게 즐기기 위하여 2분을 우렸고, 맛을 보니 음... 딸기향이 진하게 베어 나와서 은연중에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 당연히 전혀 달지 않다. 맛과 향의 부조화때문인지 상당히 실망스러웠다. 딸기향 자체도 상당히 인위적인 느낌이 났다. 그래서, 설탕을 타서 마셔 버렸다. 좀 낫다.

그리고, 오늘을 포함해서 다른 시도를 해보았는데, 하나는 설탕과 프림을 타는 것, 그리고 설탕과 우유를 타는 것 이렇게 두 가지다. 두 옵션 모두 3분을 우렸고, 결론적으로 우유를 타는 것이 가장 내 입맛에 맛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평소에 마시던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는 우유보다 프림을 타서 마셨는데, 이 딸기향 홍차는 우유에 타서 마시면 홍차맛이 나는 딸기우유같은 느낌이다. 딸기우유같은 홍차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이 맛에 좀 익숙해 지면 검은색 봉지에 있는 홍차에 도전해 봐야겠다.

by 이상욱

  •  
19:13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합니다. 저는 추가로 “뉴CJ헬로 롯데카드”를 발급받아서 11,000원 캐시백 이랑 6,000원 환급까지 받으니, 5천원만 지불하면 되더라구요. 대신 추가로 카드를 30만원 이상 더 쓰다보니 소비가 늘었다는... 18:33   사실 2기가 데이터 43요금제인가를 장기고객 할인으로 약.. 21000원 정도에 헬로 모바일에서 사용 중이었는데요, 매일 데이터 초과되서 만원~삼만원 씩 추가로 내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요금제를 찾아보니, 헬로 모바일 앱에 보편 USIM 10GB 요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거다!! 왜 진작 안찾아봤나 서둘러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2013년 가입당시 단말기 지원과 함께 가입했다고 그 후로 폰이 2차례나 공기계로 바뀌었는데도 저는 가입불가라 하더군요. 그래서 죄없는 상담 직원에게 이거 너무한거 아니냐며 따져봤는데...! 친절한 상담 직원이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 다소 번거롭지만.. 22000원에 10기가 데이터라면 감수하고도 남아서 해지, 신규, 번호이전의 3단계를 진행 중입니다. 헬로모바일 앱 상에는 29000원으로 나와있는데 이 포스팅을 보고, 저도 삘받아서 고객센터에 전화도 하고 덕분에~ 데이터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어요. ^^ 감사합니다~~ 07.12   이힛! 07.12   만나서 반가웠어! 07.12   이체수수료는 증권사마다 그리고 계좌마다 달라서 뭐라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증권사는 매매 해보시면서 스타일에 맞는 증권사 고르시는 것이 적절할 듯 합니다. 07.12   아 그렇군요 아 그리고 이체 수수료는 있는건가요? 기본예탁금이 천만단위라... 그리고 혹시 국선 ,해선 증권사 추천좀 해주실수 있으신지요? 07.11   안녕하세요, 그루트더님. 국내선물옵션 계좌에 포지션이 없는 경우, 기본예탁증거금을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습니다. 07.11   안녕하세요..저도 한정된 자금으로 국내선물 해외선물을 같이 하고 싶은데..님은 그렇게 하고 계신데...지금 국내선물 개시 증거금이 3천만원으로 알고 있는데..그럼 국내장이 마감한 후 이돈을 바로 출금해서 해선거래를 할 수 있는건가요?
RSS/Feedburner Facebook page GitH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