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 스테이크, 해산물 크림파스타, 감자튀김 @서가앤쿡 건대입구점

우여곡절끝에 저녁에 마이존JDR 모임이 이뤄졌다. 어찌하다보니 내 생일날 모임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대략적인 장소는 건대입구로 정해졌고, Davina가 매드포갈릭과 서가앤쿡, 그리고 BRCD 이렇게 셋 중에 하나 골라보라는 말에, 매드포갈릭은 작년에 너무 많이 가서 4인식사권까지 획득한 후 당분간 발길을 끊고 있었고, BRCD는 생소했기에, 지난번에 푸짐한 양에 만족했던 서가앤쿡을 선택.

역시, Joshua 형님이 목살스테이크 샐러드 쿠폰을 가지고 있어서 해산물 크림파스타 하나만 주문하려고 하였으나, Joshua 형님이 너무 거저 먹는 것같다면서 하나 더 주문하자고 하여 추가된 것이 감자튀김, 그리고, 레몬모히토를 추가했다.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서가앤쿡의 대표메뉴이기도 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는 푸짐한 양과 나쁘지 않은 퀄리티를 제공해 주었고, 파스타라면 사죽을 못쓰는 나이기에 해산물 크림파스타 역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감자튀김 또한 햄버거집에서나 먹는 것이라는 선입견을 제거해주는 괜찮은 맛이었다. 패스트푸드 햄버거집보다 바삭한 맛이 덜한 대신 감자 본연의 식감을 느낄 수 있고, 약간 달달함이 베어 있는 맛이다. 그리고, 레몬모히토는 그냥 레몬에이드맛과 구별을 하기 힘들었다. 내가 모히토 맛을 모르는 관계로... 난 레몬에이드를 좋아하기에 이 역시 맛나게... 게다가 나중에 사이다 리필을... ㅎㅎㅎ

역시, 서가앤쿡은 양으로는 100% 이상의 만족도를 질로도 50%정도의 만족도를 보장하는 곳이다. 오랜만에 배부른 생일이었다.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