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덱스가서 받아온 거 정리를 해보니...

컴덱스가서 받은 쇼핑백 내용물을 오늘에서야 정리했다. 어제는 워낙 피곤해서, 열어볼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계속 정리 안할 수도 없는 것이고...

내용물을 다 살펴보자, 정말 엡손이 얼마나 많은 마케팅비를 쏟아부었는지를 알 수 있었다. 일단, 돗자리 하나, 그리고, 엄청난 양의 포스트잇, 마우스패드, 엄청난 양의 카탈로그... 내 내용물의 70%이상이 엡손 것이었다.

아무튼지간에 이런 행사 한번 갔다오면, 1년 쓰고도 남을 포스트잇이 생긴다. 아, 그리고, 스펨 메일 차단 프로그램이 들어 있는 사각형 시디를 하나 받았는데, 처음에는 뭐 껍데기 씌워놓은 것인줄 알고 벗기려고 힘쓰다가, 혹시 그냥 넣는 것이 아닐까하고 시디롬에 넣어 봤더니, 사각형 그대로 돌아간다. 헉, 신기하다!

그리고, 가훈이와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너무 어두운 배경이라 둘 다 별루다. 전문 사진기사인 것 같지가 않던데, 사진 디따 못찍네. 엡손부스에서 휴대폰으로 찍은 스티커사진은 더더욱 최악의 화질이고... 아하, iPhotal.com에서 받은 10매 무료인화권 3장, 과연 30장을 어떻게 선별할 것인가!

다음 행사에서도 경품 받는 거에만 집중해야지, 으흐흐. 굳이 엡손!!을 외치지 않아도 신사적으로 받을 수 있다구!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