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랑스 알로에 베라 100 수딩젤

여드름 진정 효과에는 알로에가 최고라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 잠자기 전에 알로에 베라 수딩겔을 바르는 것을 거의 빼먹지 않고 있다. 얼마 전까지 마이뷰티다이어리 알로에 베라 93% 수딩 겔을 사용하다가 다 떨어져서 새로 구입한 것이 데이랑스 알로에 베라 100 수딩겔이다. 일주일 좀 넘게 사용해본 결과 피부에 트러블도 없었고 여드름도 잘 진정시켜 주어서 계속 사용할 예정이다. 동생의 말에 따르면, 알로에 수딩 겔은 어느 제품을 쓰던 거기서 거기라고 한다.

피부에 좋은 성분 있다는 화장품 발라 봐야 거의 흡수가 안된다는 것을 알고난 이후에는 그냥 피부 진정효과에 탁월한 알로에 제품이나 수분 공급해주는 제품 위주로만 사용하고 있는데, 내 피부는 거의 매일 화가나 있는 상태라 매일 진정시킬 필요가 있어 전적으로 이 알로에 베라 수딩겔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특별히 데이랑스 제품에 대한 정보가 많은 것은 아니었고, 저렴한 제품 중 그럭저럭 여러 리뷰어들의 검증을 받은 것을 고르다 보니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새로 사서 그런지 알로에 향이 더 강렬하여 좀 더 효과가 좋을 것같은 착각을 준다. 굳이 단점을 지적하자면, 기존에 쓰던 튜브 제품과 비교하여 그냥 손가락으로 마구마구 퍼서 바르는 것이라 좀 덜 청결할 것같은 느낌이 드는 것 정도?

기존에 250ml 6개 구입해서 2년 넘게 사용했는데, 저렴하다고 배송료 희석 효과를 누리려 너무 많이 구매한 것같다. 이제품은 300ml 짜린데... 음... ㅋㅋㅋ

300ml 10개를 한꺼번에 구입했다
3년은 쓸 것같다. 유통기한이 걱정된다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