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방진 멀티탭 콘센트, SIDE RD-62

멀티탭 콘센트를 하나 구입했다. 고작 멀티탭 콘센트 구입한 걸 굳이 글로 남길 필요가 있을까 싶긴 한데, 조금 특이한 구조로 만들어진 콘센트라 기록을 남겨 보기로 했다. 방수방진 멀티탭이라고 하는데 방수방진에 관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콘센트를 꼽는 방향이 특이해서 선택한 것이다. 사진과 같이 다른 멀티탭이 위쪽에 구멍이 위치한 반면 이 녀석은 양쪽에 세 개씩 여섯 개의 구멍이 있다.

굳이 이런 구조의 멀티탭으로 구입한 이유는 책상에다 놓고 사용할 것이기 때문이다. 평소에도 책상이 너저분해 보인다는 이유로 책상 위에 멀티탭을 올려 두지 않았는데, 책상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멀티탭이 책상 위에 없어서 불편한 상황이 종종 생긴다. 그래서 고민 끝에 좀 덜 너저분해 보일 것같은 구조를 가진 제품으로 골라 본 것이다.

결론적으로 좀 덜 너저분해 보이기는 하지만, 여전히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그래서, C타입 클램프를 이용해서 이 멀티탭을 책상 아랫쪽에다 고정하는 방법을 생각 중이다. 과연 너저분함에서 벗어날 지 아니면 클램프 때문에 더 너저분해 보일지...

참고로 이 제품의 모델명은 SIDE RD-62, 스펙은 정격 AC 250V / 16A 이며 2800W까지 가능하다.

이상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