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스 모바일 1GB/100분 110원 요금제로 메뚜기

모바일 전화번호 두 회선을 모두 알뜰폰으로 유지하고 있고, 그 중 메인 번호로 사용하고 있는 회선의 이벤트 기간이 지나서 번호 이동을 할 타이밍이 되었다. 이번에 새로 번호 이동 조건으로 개통한 곳은 찬스 모바일, 처음 들어 보는 회사인데 모요를 통해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어서 크게 따지지 않고 그냥 개통해 버렸다.

찬스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옵션 중에서 가장 저렴한 월 1GB / 100분 무료 통화 조건을 선택했고, 12개월의 이벤트 기간 동안은 110원만 납부하면 된다. 여기에 유심이 무료로 제공된다. 정말 딱 110원만 납부하면 되는 것이다.

데이터가 너무 작다고 할 수 있지만, 회선 두 개를 유지하고 있고, 서브 회선이 데이터를 담당하고 있어서 메인 회선은 그저 이벤트 기간 길고 가격 저렴한 조건으로 선택한다. 이벤트 기간 산정 시 일할 계산이 적용되지 않는 LG U+ 회선을 사용하기에 2025년 11월에 다시 번호 이동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전용앱을 찾아 보았으나 검색되지 않았다. 웹사이트에서 실시간 사용량을 체크할 수는 있다. 약간은 불편해도 가격을 생각하면 참아줄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홈화면에 링크를 만들어 두었다. 요즘 데이터든 통화든 사용량이 극히 적기 때문에 자주 확인하지도 않는다.

이상욱